공지사항BIDINFO에서 발빠르게 전하는 생생한 소식을 알아보세요!

커뮤니티 > 공지사항

[조달청] 특허 등의 제품 수의계약 업무처리지침 개정 안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/10/31 16:35:49
분류 조회 11
첨부파일 240827특허_등의_제품_수의계약업무_처리절차(공지)_수정.hwp

특허 등의 제품 수의 계약 시 공정성 강화 등을 위해 '특허 등의 제품 수의계약 업무처리지침'을 개정하여 붙임과 같이

알려드리오니 동 지침에 따라 업무처리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ㅇ (주요개정사항) 제품의 선정과 대용·대체품 검토 절차를 분리하여 수요기관의 대용·대체품 유무 판단에 대한

검토사항을 조달요청접수 단계부터 확인, 기타 불필요한 중복 문구 정비 등

ㅇ (시행일) '24.10.1. 조달요청분 부터





붙임 : 240827특허 등의 제품 수의계약업무 처리절차(공지)